|
구분 |
비고 |
항목 |
내용 |
블로그체험단 |
- 방문 : 블로거가 직접 업체를 방문해체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Blog에 포스팅/체험단 10명
- 체험 : 해당업체 제품을 배송받고 실제 사용한 체험후기를 운영 Blog에 포스탱히 제품을 홍보
- 블로그에 하루동안 방문하는 객수에 따라 비용 차이있음.
- 주로 90% 네이버 블로그 이용
|
|
블로그기자단 |
- 직접적인 홍보를 위하나 제품으로 블로거에게 가이드 라인을 주고 정보전달 형식으로 포스팅 진행
- 직접 체험하지 않아도 프리뷰 형식으로 제공되며, 제품에 대한 자연스러운 노출 및 홍보 가능
|
|
카페배포 |
카페바이럴 |
- 특정 타겟팅이 모여있는 커뮤니티 내에 브랜드 정보 및 컨텐츠를 올리곡 공유함으로써 특정 다수에게 광고
- 대표적 커뮤니티 사이트 네이트판외 다수 커뮤니티, 대표저거 육아/DIY 카페 레몬테라스 외 다수 카페 진행가능
|
|
운영대행 |
블로그 |
- 컨셉기획, 스킨제작, 블로그 운영대행(커뮤니티 관리 및 컨텐츠 관리)
- 일반인들의 상품에 대한 궁금증 유발 및 제품의 인지도 상승 결과 기대
|
|
SNS |
- 이슈가 되는 페이스북과 카카오 스토리를 활용한 마케팅 서비스
- 빠른 속도로 컨텐츠가 퍼져나가는 장점과 소셜 미디어의 활용을 통한 쌍방향 소통으로 실시간 반응을 확인해 대응 할 수 있는 마케팅 기법
|
|
모바일 마케팅 |
-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않고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보다 쉽게 공유
- 상당수의 소비자들은 PC보다 모바일에서 많은 조회수를 차지함.
- 직접 보고 먹고 느낀점을 다른사람에게 알려 공유하는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소통 가능
|
|
페이스북 마케팅 |
- 유저에게 감성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도구인 페이스북을 활용
- 기본적인 컨셉 기획부터 제작 및 운영까지 가능. 관련 이벤트 대행 및 Fan과의 소통에 포커스를 두고 운영
|
|
키워드 상위노출 |
- 키워드 광고랑 광고주분의 잠재 고객이 네이버의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 했을 때 광고주의 사이트로 유입될 수 있도록 사이트를 보여주는 광고
- 장점 : 정확한 타겟팅/합리적인 비용/광고효과 측정특정 키워드 검색시 대표포털 내에 노출 될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
|
|
- 카페바이럴의 경우 타겟 고객층이 활동하는 카페로 배포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.
- 글수제한 없으며, 블로그에 비해 카페 상위노출은 점점 사라지는 추세입니다.
- 협의를 통해 자유롭게 가이드라인을 정할 수 있습니다.
- 키워드 상위노출은 순위체크(1일3회)하며, 순위미달시 기간연장.초과시 환불 가능합니다.
|
바이럴 마케팅 문의(블로그/카페/SNS)
1544-0932
|
|